2021년09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필연캠프 수석대변인 오영훈 논평>품격의 후보 이낙연

상대 후보들 정책 역량까지 돋보이게 하고 ‘핵심공약 원팀 협약서’ 내용 충실히 이행
등록날짜 [ 2021년07월29일 12시32분 ]

본선 첫 TV토론은 후보들의 가슴에 달린 ‘원팀’뱃지를 빛나게 하는 자리였다.

이낙연 후보는 토론 내내 상대 후보의 말을 경청했고, 예비경선 때 보여줬던 품격을 여실히 보여줬다. 더불어 상대 후보들의 정책 역량까지 돋보이게 하면서 ‘핵심공약 원팀 협약서’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했다.

특히, 윤석열 전 검찰총장에 대해 재임시절 총장으로서 본분과 검찰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분명하게 지적한 부분은 민주당을 대표하는 후보는 오직 이낙연 후보밖에 없음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이어진 토론에서 각 후보들은 ▲기본소득 주장 ▲균형발전 ▲국부펀드 등 자신들의 정책을 국민들께 전했다. 그러나 이재명 후보는 당원과 국민들께 정책을 설명하기보다 상대 후보를 비난하고, 백제 발언 등 흑색선전으로 토론 예의에 어긋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낙연 캠프는 강한 유감을 표한다. 이낙연 후보는 지난해 7월 30일 경기도청에서 이재명 후보를 만났을 당시 ‘백제 발언’과 ‘덕담’을 나눈 적이 없다. 없었던 일을 있었던 것처럼 말하며, 그것을 낡은 지역주의로 포장해 당원과 국민의 귀를 현혹시키는 일은 결코 용납할 수 없다.


원팀 정신을 훼손하는 말과 행동은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국민의 기대를 저버리는 처사다.

이낙연 후보는 코로나 위기의 시대, 국가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민생, 경제 정책으로 우리 당원과 국민들께 정정당당하게 평가받을 것임을 약속드린다.

올려 0 내려 0
강대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필연캠프 박래용대변인 논평, <윤석열씨의 끝없는 배신>
<논평> 이낙연 캠프 오영훈 수석 대변인, "이낙연의 미래! '개혁대통령!!'"
이낙연, 공공주택, 민간분양 아파트 수준으로 공급해 질적 격차 해소나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범 진보권 및 민주당 차기 대선 후보로 정세균 전 총리, 상승 여론조사 발표 (2021-07-30 10:51:34)
히말라야 14좌 완등 후 하산 중 실종된 김홍빈 대장의 수색작업 중단 (2021-07-28 12:19:04)
<강대의 칼럼>수은 강항...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10...
이낙연, 중산층 70% 위한 그린...
전남도투자기관노동조합, 이재...
광주시, 국민기초생활보장 생계...
[하선주 칼럼] ‘강급제묘비-상...
김영록 전남도지사, 추석 연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