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9월3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생당 광주시당, 민주당 이재명의 광주 방문에 ‘후진적 정치 산물’ 비판

박대우 위원장, “지금 광주는 긴박한 상황에 처해 있다. 돗자리 들고 잔디밭에 앉아 누구를 위로 할 상황이 아니다.”
등록날짜 [ 2022년07월11일 07시03분 ]
 민생당 광주시당은 민주당 이재명 의원의 광주방문에 대해 현실을 인식하지 못한 후진적 정치의 산물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박대우 위원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금 광주는 긴박한 상황에 처해 있다. 돗자리 들고 잔디밭에 앉아 누구를 위로 할 상황이 아니다.”며 “공원 나무그늘에서 정치를 해야 할 때인가. 광주시민들은 실망했다.”고 주장했다.  
박 위원장은 “돈이 부족해 준공을 기약할 수 없는 지하철 2호선 현장을 보라.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 뙤약볕에 일하고 있는 근로자들, 파헤쳐진 도로 옆 가게에서 하루 한 명의 손님을 기다리는 자영업자, 차량 정체의 불편함을 감수하며 생업을 이어가는 운전자에게 민주당이 보여준 것은 공원 나무그늘에서 지지자들과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광주시민들의 은혜를 갚기 위해 내 국회의원 월급을 보태겠다. 그리고 윤석열 대통령에게 우리 민주당 국회의원들이 월급까지 보태겠다. 광주시민의 염원인 지하철2호선 공사를 최대한 빨리 준공할 수 있도록 예산을 도와 달라고 호소해야 하는 것 아닌가. 그것이 진정 광주를 위한 길이고, 광주의 지지에 대한 보답이 아니겠는가. 그토록 광주를 위하겠다고 외쳐대던 이 지역 국회의원들은 도대체 어디에도 없다. 시민의 준엄한 판단이 있어야 한다.”고 호소했다.
올려 0 내려 0
강대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광주시, ‘2022년 하반기 행복플러스 건강지원사업’ 하반기 참여자 모집
정세균·이재명 캠프 5대종단·5.18·시민사회 7000명 강기정 지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광군, 민선8기 군정구호 「위대한(Great) 영광, 군민과 함께」 최종 확정 (2022-07-13 15:26:37)
김영록 전남도지사, “반도체 특화단지 지방에 조기 선정” 건의 (2022-07-10 08:11:45)
전남도, ‘지역공헌 인재 해외 ...
광주시, 지역경제 견인할 명품...
강기정 광주시장, 제100회 지산...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관람객 ...
전남 고흥 우주발사체산업 클러...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찾아가...
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광주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