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11월2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용빈, 출판기념회서 '두터운 지역 기반 과시'

홍익표 원내대표․박찬대 최고위원․이개호 정책위의장 등 중진․동료 국회의원 축하
등록날짜 [ 2023년11월19일 10시45분 ]
 이용빈 국회의원(광주 광산구갑)의 ‘이용빈의1.5℃정치’출판기념회가 18일 당 지도부 및 중진․동료 의원, 시․구청장,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용빈 원내부대표는 이날 오후 4시 호남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현장에 홍익표 원내대표․박찬대 최고위원․이개호 정책위의장과 신정훈․송갑석․민형배․조오섭․윤영덕 국회의원, 지역주민 등 5천여명이 행사장을 찾았다.   
 
출판기념회는 광산구의회 공병철 박미옥 구의원이 사회를 맡았고, 정청래․서영교 최고위원을 비롯해 이재정 산중위 위원장, 송영길 전 당대표, 변재일 우원식 우상호 등 중진의원과 박주민 김용민 이탄희 의원, 이광재 국회 사무총장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이 원내부대표는 촛불행동 집행위원인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의 진행으로 ‘저자와의 대화-책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용빈의 실사구시 정치철학을 비롯해, 진보진영을 겨냥한 정치검찰의 무리한 수사와 압구정(압수수색․구속․정쟁) 정권에 대한 신랄한 비판, 이후 정치적 행보에 대한 토크가 이뤄졌다. 
 
이 원내부대표는 “제 정치 방향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오직, 시민’으로, 지금의 정치인 이용빈을 만든 건, 광주 시민의 든든한 성원 덕분이다”며 “시민 주권에 대한 존중없는 검찰세력의 집권으로 민주주의가 후퇴하고 있지만 시민의 삶에 이로운 정치에 힘쓰고 정권교체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데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박병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용빈, 중소기업 스마트 전환...낙제점 수준 지적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형배, ‘탈당의 정치’ 출판기념회와 토크콘서트 '성료' (2023-11-20 05:23:43)
민형배, ‘탈당의 정치’ 출판기념회 (2023-11-16 10:33:42)
나주시-세화의료재단, 공공형 ...
광주 남구 “양림미술관 전시 ...
영광군, '주민참여형 치안환경 ...
광주시교육청, 2024년도 ‘타랑...
광주교육연구정보원, ‘2023 광...
순천은 청년이 주도하GO! 만들G...
황일봉, "정율성 기념사업 추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