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7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주시, ‘너랑 나랑 밤소풍’ 야시장 진행

“매주 토요일 목사고을시장서 캠크닉 파티 즐겨요”
등록날짜 [ 2024년07월09일 10시23분 ]
 나주 대표 전통시장인 목사고을시장에서 매주 토요일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야시장 프로그램 ‘너랑 나랑 밤소풍’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너랑 나랑 밤소풍’은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야시장 특별 이벤트로 오는 10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야시장은 세 가지 형태로 구성돼있어 취향에 따라 즐기면 된다. 삼삼오오 모여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BBQ존과 시장에서 구매한 음식을 미리 설치돼있는 텐트에서 캠핑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 개인 장비를 직접 설치해 즐기는 캠크닉존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편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불판 세트(버너, 불판, 집게. 가위)를 유상 대여하고 있으며 기존 판매 품목 외에 토요일에만 만날 수 있는 먹거리들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먹거리는 각 테이블에 준비된 메뉴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시장은 날짜가 4일과 9일로 끝나는 장날에는 진행되지 않으며 우천 시에도 취소될 수 있다. 
 
상세한 일정은 나주목사고을시장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aju_moksagoeul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나주목사고을시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면서 “나주목사고을시장은 물론 주변 상권까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너랑 나랑 밤소풍’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주시는 지난 6일 오후 7시 나주목사고을시장 메인 광장에서 ‘너랑 나랑 밤소풍’ 개장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개장식에서는 벨리댄스, 트로트, 모창 공연, DJ 댄스파티 등이 이어지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저작권자 ⓒ 이데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신평강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KBM(주), 나주시에 취약계층 후원금 기탁
나주시, ‘친절과 청렴 실천 다짐의 날’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추진위 개최 (2024-07-11 09:03:18)
2024 어린이영화주간-어린이영화캠프 ‘애니시네 in 순천’ 참여자 모집 (2024-07-08 16:10:00)
광주시교육청, ‘기자와 함께, ...
장성군, 하반기 소상공인 지원...
광주시 “예술의거리로 예술여...
광주상생체크카드, 9월부터 캐...
광주 남구, ‘숙원 해소‧...
광주시교육청, ‘세계로 미래로...
‘2024 순천문화자원 콘텐츠 발...
현재접속자